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
neolith | 231111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
neolith | 201057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1746 |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
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
1745 |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
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
1744 |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
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
1743 |
5. 채이아빠님꺼
|
아스미타 | 4 | | 2009-09-23 | 2009-09-23 21:55 |
비밀글 입니다.
|
1742 |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
매니아 | 6 | | 2007-09-04 | 2007-09-04 21:50 |
비밀글 입니다.
|
1741 |
김학규 대표님께 (2)
|
ㄱㄱㅊ | 7 | | 2008-03-04 | 2008-03-04 13:56 |
비밀글 입니다.
|
1740 |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
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
1739 |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
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
1738 |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
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
1737 |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
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
1736 |
리니지 아이탬의 현거래도 예쁜 빈칸론이 될까요?
23
|
강정민 | 1730 | 9 | 2005-05-04 | 2005-05-04 12:04 |
'현거래'를 통하지 않는 정상적( 정상적이란 말을 쓰기도 애매하네요.... 하도 현질이 많아서 )인 유저들에게 허탈감을 줄수 있는 '현거래' 하지만 그 '현거래'란 것도 게임을 하기 위한 '목적'이 될 수도 있다는 면에서는 유...
|
1735 |
우리나라 전통무술에 대해 (2) 씨름
5
|
놀자구나 | 1735 | 11 | 2005-01-05 | 2005-01-05 20:58 |
자자 이어지는 두번째.. 씨름입니다!! -------------------------------------------------------------------------------------------- 1-1)씨름의 특징 및 기원 두 사람이 상대방의 샅바를 잡고 주심의 지시에 따라 서로의 기술과 힘을 겨루어 상대방의 신체부위 ...
|
1734 |
나에게만 있다라면...
8
|
맨's 뷰티샵 | 1741 | 20 | 2005-03-21 | 2005-03-21 23:25 |
mmorpg가 유저에게 제공하는 가장 큰 즐거움은 내가 아닌 수많은 타인과의 경쟁의 우위에서 오는 희열 입니다.과정은 여기에서는 제외시키고..사실 이 과정이 중요합니다만..고심중이라서... 그 과정의 결과인 보상의 만족감의 극대화...
|
1733 |
[게임동호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12
|
장민호 | 1741 | 28 | 2005-09-20 | 2005-09-20 23:49 |
안녕하세요 기획자를 꿈꾸는 흰나리꽃이라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게임기획자를 꿈꾸고 계신줄 압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취업을 혼자서 준비하는 경우가 많죠. 저도 그런 분류의 속합니다. 기획과 아이디어란에 글을 보다 취...
|
1732 |
게임내 시세안정과 현거래 방지를 위한 극약 처방.
26
|
Bingone | 1742 | 6 | 2005-11-09 | 2005-11-09 22:48 |
1.레어나 키(Key)아이템의 경우 드롭이나 교환이 불가 - Wow 2.몇 등급 이상의 아이템은 교환 , 드롭 불가 - 몬스터 헌터 3.특정 레벨과 특정 클래스에 한해서 교환만이 가능 (Ex.마법사계가 쓰는 아이템의 경우 레벨제한 이상...
|
1731 |
[브레인스토밍]주제: 재난Survival 게임
10
|
mesoroom | 1745 | 12 | 2006-06-17 | 2006-06-17 08:57 |
정해진건 재난서바이벌 게임이라는 주제 뿐 오락용으로 쓰이거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한 교육용으로도 쓰일 수 있습니다 아무 의견이나 생각나는대로 브레인스토밍 해봅시다
|
1730 |
WOW의 아이템 경제에 대한 어설픈 고찰...
7
|
박정우(J.W) | 1750 | 5 | 2005-02-27 | 2005-02-27 08:49 |
본문에 앞서...제가 글쓰는 재주가 별로 없기에 잘 정리할수 있을진 자신없다는 점을 알아주셧으면 합니다. -┏;;; ------------------------------------------------------------------------------------------ 와우의 경제시스템을 생각하곤 합니다. 그에 앞서 다른 ...
|
1729 |
스펠[Spell]에 의한 유져간의 전투
8
1
|
VeritasDei | 1750 | 40 | 2005-07-27 | 2005-07-27 00:14 |
음....러브리스-loveless-를 보신분....은 없겠지만...이곳에서의 싸움방식을 게임으로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생각. 일단 싸움방법은...말싸움입니다;; 그리고...각 유져는 처음 캐릭터생성시 이름이 같은 새크리파이스와 전투기를 얻게됩니...
|
1728 |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 적어봅니다. :)
7
|
최재준 | 1750 | 18 | 2005-12-30 | 2005-12-30 10:41 |
게임포털에서 하나의 계정.하나의 케릭터로 여러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다면 하시겠습니까? 비슷비슷한 요새의 게임들을 보며 게임을 즐길수 있을때까지의 레벨링이 지겨워지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안타까운일이지요 게임의 재미를 알...
|
1727 |
= 기획자란.... =
18
|
아미천사 | 1751 | 5 | 2006-05-08 | 2006-05-08 03:26 |
이 퍼렁별에 존재 할 것 같지도 않은 아이디어를 해저2만리 만큼 쏟아내는 존재가 아니라 게임의 청사진을 제시해놓고 팀원들의 의견을 조율하고 정리하여 프로그래머들이나 그래픽아티스트들에게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문서를 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