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아이디어

글 수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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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레벨:13]neolith
230925 239 2005-09-28 2013-12-07 11:47
공지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레벨:13]neolith
200873 403 2003-12-20 2011-10-26 16:44
1746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secret
[레벨:3]W-T
1   2005-06-27 2005-06-27 23:56
비밀글 입니다.  
1745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secret
[레벨:2]추상길
2   2005-07-04 2005-07-04 01:03
비밀글 입니다.  
1744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secret
[레벨:3]W-T
3   2004-11-14 2004-11-14 18:45
비밀글 입니다.  
1743 5. 채이아빠님꺼 secret
[레벨:2]아스미타
4   2009-09-23 2009-09-23 21:55
비밀글 입니다.  
1742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secret
[레벨:0]매니아
6   2007-09-04 2007-09-04 21:50
비밀글 입니다.  
1741 김학규 대표님께 (2) secret
[레벨:0]ㄱㄱㅊ
7   2008-03-04 2008-03-04 13:56
비밀글 입니다.  
1740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secret
musashigun
11   2004-12-12 2004-12-12 22:45
비밀글 입니다.  
1739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secret
[레벨:2]빵이
12   2005-07-22 2005-07-22 10:10
비밀글 입니다.  
1738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secret
[레벨:4]감각상실
190   2004-01-02 2004-01-02 02:46
비밀글 입니다.  
1737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secret
[레벨:4]감각상실
259   2004-02-08 2004-02-08 04:07
비밀글 입니다.  
1736 리니지 아이탬의 현거래도 예쁜 빈칸론이 될까요? 23
[레벨:2]강정민
1729 9 2005-05-04 2005-05-04 12:04
'현거래'를 통하지 않는 정상적( 정상적이란 말을 쓰기도 애매하네요.... 하도 현질이 많아서 )인 유저들에게 허탈감을 줄수 있는 '현거래' 하지만 그 '현거래'란 것도 게임을 하기 위한 '목적'이 될 수도 있다는 면에서는 유...  
1735 우리나라 전통무술에 대해 (2) 씨름 5
[레벨:3]놀자구나
1731 11 2005-01-05 2005-01-05 20:58
자자 이어지는 두번째.. 씨름입니다!! -------------------------------------------------------------------------------------------- 1-1)씨름의 특징 및 기원 두 사람이 상대방의 샅바를 잡고 주심의 지시에 따라 서로의 기술과 힘을 겨루어 상대방의 신체부위 ...  
1734 [게임동호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12
[레벨:2]장민호
1735 28 2005-09-20 2005-09-20 23:49
안녕하세요 기획자를 꿈꾸는 흰나리꽃이라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게임기획자를 꿈꾸고 계신줄 압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취업을 혼자서 준비하는 경우가 많죠. 저도 그런 분류의 속합니다. 기획과 아이디어란에 글을 보다 취...  
1733 게임내 시세안정과 현거래 방지를 위한 극약 처방. 26
[레벨:8]id: BingoneBingone
1738 6 2005-11-09 2005-11-09 22:48
1.레어나 키(Key)아이템의 경우 드롭이나 교환이 불가 - Wow 2.몇 등급 이상의 아이템은 교환 , 드롭 불가 - 몬스터 헌터 3.특정 레벨과 특정 클래스에 한해서 교환만이 가능 (Ex.마법사계가 쓰는 아이템의 경우 레벨제한 이상...  
1732 나에게만 있다라면... 8
[레벨:3]맨's 뷰티샵
1739 20 2005-03-21 2005-03-21 23:25
mmorpg가 유저에게 제공하는 가장 큰 즐거움은 내가 아닌 수많은 타인과의 경쟁의 우위에서 오는 희열 입니다.과정은 여기에서는 제외시키고..사실 이 과정이 중요합니다만..고심중이라서... 그 과정의 결과인 보상의 만족감의 극대화...  
1731 = 기획자란.... = 18
[레벨:2]아미천사
1739 5 2006-05-08 2006-05-08 03:26
이 퍼렁별에 존재 할 것 같지도 않은 아이디어를 해저2만리 만큼 쏟아내는 존재가 아니라 게임의 청사진을 제시해놓고 팀원들의 의견을 조율하고 정리하여 프로그래머들이나 그래픽아티스트들에게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문서를 제작...  
1730 [브레인스토밍]주제: 재난Survival 게임 10
[레벨:2]mesoroom
1740 12 2006-06-17 2006-06-17 08:57
정해진건 재난서바이벌 게임이라는 주제 뿐 오락용으로 쓰이거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한 교육용으로도 쓰일 수 있습니다 아무 의견이나 생각나는대로 브레인스토밍 해봅시다  
1729 pc게임 시장의 부활에 길 관해 잠시 생각해본건데... 9
[레벨:3]냐옹
1741 7 2004-07-25 2004-07-25 23:10
오늘 잠시 할일없이 생각좀 하다가 글을 한개 써봅니다. 요즘 cd로 유통되는 게임들이 각종 공유프로그램으로 인해 별로 안팔려서 심각한 회사들이 있지 않습니까? 이걸 대채할 방법을 생각해봤는데 그 cd를 발매하고서는 그걸 ...  
1728 WOW의 아이템 경제에 대한 어설픈 고찰... 7
[레벨:8]박정우(J.W)
1741 5 2005-02-27 2005-02-27 08:49
본문에 앞서...제가 글쓰는 재주가 별로 없기에 잘 정리할수 있을진 자신없다는 점을 알아주셧으면 합니다. -┏;;; ------------------------------------------------------------------------------------------ 와우의 경제시스템을 생각하곤 합니다. 그에 앞서 다른 ...  
1727 스펠[Spell]에 의한 유져간의 전투 8 1
[레벨:4]VeritasDei
1742 40 2005-07-27 2005-07-27 00:14
음....러브리스-loveless-를 보신분....은 없겠지만...이곳에서의 싸움방식을 게임으로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생각. 일단 싸움방법은...말싸움입니다;; 그리고...각 유져는 처음 캐릭터생성시 이름이 같은 새크리파이스와 전투기를 얻게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