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몇가지 의문사항
neolith
http://old.lameproof.com/163287
2003.02.12
04:54:06 (*.147.157.99)
43843
133
/
0
1. 탄젠트공간 좌표계로 생성된 노말맵과, 오브젝트공간 좌표계로 생성된 노말맵을 쓸 경우, 각자 visual quality 에 차이가 날 일이 있을까?
2. 오브젝트 공간 노말맵을 쓸 경우, 모핑이 가능할까? 모핑이 안된다면 표정 표현하려면 거의 탄젠트 공간 노말만 써야 한다는 얘긴데..
이 게시물을...
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목록
2008.02.19
14:46:46 (*.36.151.35)
배민우
어렵네요^^;;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390495
43
2010-02-11
2014-02-15 12:57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448580
529
2002-12-20
2011-12-05 15:01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3
)
neolith
2002.09.23
조회 수
47830
추천 수
506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
6
]
neolith
2002.09.23
조회 수
46065
추천 수
272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neolith
2002.09.24
조회 수
45100
추천 수
437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0129
추천 수
313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
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2292
추천 수
436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
7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5421
추천 수
309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
88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66385
추천 수
258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3
)
[
169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64811
추천 수
308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3
)
[
95
]
neolith
2002.09.25
조회 수
63213
추천 수
261
추천) GameTutorials Site
[
4
]
neolith
2002.10.22
조회 수
61948
추천 수
312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
4
]
neolith
2002.12.21
조회 수
56927
추천 수
282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
29
]
neolith
2002.12.22
조회 수
55795
추천 수
469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
22
)
[
37
]
neolith
2002.10.06
조회 수
56697
추천 수
337
오늘의 명언 - 피카소
(
11
)
[
71
]
neolith
2002.10.15
조회 수
57564
추천 수
467
김전일 증후군
(
25
)
neolith
2002.10.27
조회 수
54791
추천 수
312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
12
)
[
72
]
neolith
2002.11.03
조회 수
57545
추천 수
501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
4
)
[
27
]
neolith
2002.12.23
조회 수
57803
추천 수
315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
6
)
[
4
]
neolith
2003.01.05
조회 수
56537
추천 수
385
Commenting the Code
(
9
)
[
9
]
neolith
2003.01.06
조회 수
125511
추천 수
265
How are you gentleman?
(
5
)
[
108
]
neolith
2003.01.08
조회 수
56918
추천 수
293
Good to Great -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회사로
(
9
)
[
48
]
neolith
2003.01.12
조회 수
52241
추천 수
101
맥스 익스포팅중 정확한 노드 행렬 만들기에 대한 문답
(
2
)
[
189
]
neolith
2003.01.29
조회 수
54997
추천 수
126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
1
)
[
5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242
추천 수
128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
1
)
[
550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148908
추천 수
131
[re]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
[
141
]
neolith
2003.02.07
조회 수
50092
추천 수
144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는? [수정]
(
4
)
[
106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182
추천 수
164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그래픽 프로그래밍
(
4
)
[
82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50967
추천 수
138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일반 프로그래밍
(
2
)
[
15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684
추천 수
135
추천 서적들 URL 몇가지..
(
2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7788
추천 수
152
D3DX 의 SkinnedMesh 이상한 점
(
1
)
[
196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5738
추천 수
140
주머니 난로
(
13
)
neolith
2003.02.05
조회 수
47901
추천 수
110
오늘 잡은 버그들중 하나
(
5
)
[
100
]
neolith
2003.02.09
조회 수
50142
추천 수
143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1
(
11
)
neolith
2003.02.09
조회 수
53469
추천 수
174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2
(
3
)
[
9
]
neolith
2003.02.10
조회 수
48093
추천 수
128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3
(
11
)
[
6
]
neolith
2003.02.10
조회 수
47572
추천 수
125
몇가지 의문사항
(
1
)
neolith
2003.02.12
조회 수
43843
추천 수
133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절대지침
(
4
)
neolith
2003.02.13
조회 수
43778
추천 수
105
배움에 대한 조언
(
3
)
neolith
2003.02.15
조회 수
38099
추천 수
114
범프매핑에 대한 이런 저런 문답
(
2
)
[
91
]
neolith
2003.02.18
조회 수
38985
추천 수
97
거짓말에 대하여
(
13
)
neolith
2003.02.20
조회 수
30810
추천 수
105
궁금증
(
6
)
neolith
2003.03.01
조회 수
26131
추천 수
105
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5
)
[
36
]
neolith
2003.03.06
조회 수
31934
추천 수
139
엘프냥과 (구)김사장
(
10
)
[
42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28892
추천 수
214
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
6
)
[
173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30057
추천 수
177
[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
1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36985
추천 수
104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HwiD
2003.03.09
조회 수
30104
추천 수
139
오늘 산 책
(
4
)
neolith
2003.03.13
조회 수
27226
추천 수
129
또 산 책
(
6
)
neolith
2003.03.14
조회 수
32812
추천 수
108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