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neolith
http://old.lameproof.com/163215
2003.02.03
02:13:47 (*.147.157.99)
49405
128
/
0
http://discuss.microsoft.com/archives/directxdev.html
이 링크를 왜 지금까지 아무도 말해주지 않고 있었을까 원망해하고 있었음. 플립코드 같은 곳과 비교해서 더 좋은 점이라면 DirectX 에 특화되어있다는 점과, MS 의 직원들이나 nVidia 의 직원들이 직접 대답을 자주 해준다는 점.
쭉 읽어내려가다보면 엄청나게 많은 것을 배웠다는 (혹은 모르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됨.
이 게시물을...
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목록
2006.11.06
00:56:35 (*.249.54.5)
Jupi
군대 가기전에는 링크가 살았었는데...전역하고 다시 공부하다가 생각나서 학규님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다시 들어갔는데...
이제는 링크가 죽었네요.....ㅡ.ㅜ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392019
43
2010-02-11
2014-02-15 12:57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450313
529
2002-12-20
2011-12-05 15:01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3
)
neolith
2002.09.23
조회 수
48164
추천 수
506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
6
]
neolith
2002.09.23
조회 수
46452
추천 수
272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neolith
2002.09.24
조회 수
45442
추천 수
437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0494
추천 수
313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
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2644
추천 수
436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
7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5757
추천 수
309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
88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66707
추천 수
258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3
)
[
169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65164
추천 수
308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3
)
[
95
]
neolith
2002.09.25
조회 수
63549
추천 수
261
추천) GameTutorials Site
[
4
]
neolith
2002.10.22
조회 수
62264
추천 수
312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
4
]
neolith
2002.12.21
조회 수
57130
추천 수
282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
29
]
neolith
2002.12.22
조회 수
55981
추천 수
469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
22
)
[
37
]
neolith
2002.10.06
조회 수
56888
추천 수
337
오늘의 명언 - 피카소
(
11
)
[
71
]
neolith
2002.10.15
조회 수
57718
추천 수
467
김전일 증후군
(
25
)
neolith
2002.10.27
조회 수
54992
추천 수
312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
12
)
[
72
]
neolith
2002.11.03
조회 수
57743
추천 수
501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
4
)
[
27
]
neolith
2002.12.23
조회 수
57987
추천 수
315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
6
)
[
4
]
neolith
2003.01.05
조회 수
56913
추천 수
385
Commenting the Code
(
9
)
[
9
]
neolith
2003.01.06
조회 수
125827
추천 수
265
How are you gentleman?
(
5
)
[
108
]
neolith
2003.01.08
조회 수
57129
추천 수
293
Good to Great -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회사로
(
9
)
[
48
]
neolith
2003.01.12
조회 수
52430
추천 수
101
맥스 익스포팅중 정확한 노드 행렬 만들기에 대한 문답
(
2
)
[
189
]
neolith
2003.01.29
조회 수
55160
추천 수
126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
1
)
[
5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405
추천 수
128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
1
)
[
550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149166
추천 수
131
[re]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
[
141
]
neolith
2003.02.07
조회 수
50257
추천 수
144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는? [수정]
(
4
)
[
106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336
추천 수
164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그래픽 프로그래밍
(
4
)
[
82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51124
추천 수
138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일반 프로그래밍
(
2
)
[
15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50021
추천 수
135
추천 서적들 URL 몇가지..
(
2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7956
추천 수
152
D3DX 의 SkinnedMesh 이상한 점
(
1
)
[
196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5938
추천 수
140
주머니 난로
(
13
)
neolith
2003.02.05
조회 수
48075
추천 수
110
오늘 잡은 버그들중 하나
(
5
)
[
100
]
neolith
2003.02.09
조회 수
50487
추천 수
143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1
(
11
)
neolith
2003.02.09
조회 수
53801
추천 수
174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2
(
3
)
[
9
]
neolith
2003.02.10
조회 수
48448
추천 수
128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3
(
11
)
[
6
]
neolith
2003.02.10
조회 수
47952
추천 수
125
몇가지 의문사항
(
1
)
neolith
2003.02.12
조회 수
44026
추천 수
133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절대지침
(
4
)
neolith
2003.02.13
조회 수
43973
추천 수
105
배움에 대한 조언
(
3
)
neolith
2003.02.15
조회 수
38293
추천 수
114
범프매핑에 대한 이런 저런 문답
(
2
)
[
91
]
neolith
2003.02.18
조회 수
39359
추천 수
97
거짓말에 대하여
(
13
)
neolith
2003.02.20
조회 수
30956
추천 수
105
궁금증
(
6
)
neolith
2003.03.01
조회 수
26281
추천 수
105
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5
)
[
36
]
neolith
2003.03.06
조회 수
32259
추천 수
139
엘프냥과 (구)김사장
(
10
)
[
42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29024
추천 수
214
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
6
)
[
173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30185
추천 수
177
[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
1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37290
추천 수
104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HwiD
2003.03.09
조회 수
30386
추천 수
139
오늘 산 책
(
4
)
neolith
2003.03.13
조회 수
27342
추천 수
129
또 산 책
(
6
)
neolith
2003.03.14
조회 수
32951
추천 수
108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이제는 링크가 죽었네요.....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