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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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http://old.lameproof.com/163351
2003.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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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eguru.com Visual C++ goodies - QUE
Scaling for E-Business - PH PTR
Real-Time shading - AK Peters
VC++ MFC Extensions by examples - CMP Books
Real-Time Shader Programming - Morgan kaufma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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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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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3.13
12:49:47 (*.227.250.91)
써니테슬러
ㅇ-ㅇ;
역시 공부를 하려면 투자를 해야 ^-^;
2003.03.14
16:19:52 (*.98.107.59)
이태희
영어에 까막눈;
2003.03.15
23:52:14 (*.200.176.140)
아르카이제
영어에 까막눈;2
2003.03.16
03:15:07 (*.147.157.99)
neolith
VC++ MFC Extensions by example, John E. Swanke 저 <- 강추입니다. Eugene Kain 의 MFC answer book 과 함께 MFC 에 대한 좋은 참고서가 될 것 같습니다. 나온지 꽤 된 책인데 (1999 년) 이제야 알았다는게 좀 아쉽네요. 이 책의 하일라이트는 부록 A 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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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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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2-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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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9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3
neolith
2002-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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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8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6
neolith
2002-09-23
46483
687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neolith
2002-09-24
45482
686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neolith
2002-09-24
50535
685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3
neolith
2002-09-24
52685
684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73
neolith
2002-09-24
55800
683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88
neolith
2002-09-24
66736
682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3
169
neolith
2002-09-24
65202
681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3
95
neolith
2002-09-25
63587
680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22
37
neolith
2002-10-06
56915
679
오늘의 명언 - 피카소
11
71
neolith
2002-10-15
57750
678
추천) GameTutorials Site
4
neolith
2002-10-22
62292
677
김전일 증후군
25
neolith
2002-10-27
55016
676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12
72
neolith
2002-11-03
57777
675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4
neolith
2002-12-21
57151
674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29
neolith
2002-12-22
56002
673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4
27
neolith
2002-12-23
58014
672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6
4
neolith
2003-01-05
56949
671
Commenting the Code
9
9
neolith
2003-01-06
125867
670
How are you gentleman?
5
108
neolith
2003-01-08
57164
669
Good to Great -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회사로
9
48
neolith
2003-01-12
52454
668
맥스 익스포팅중 정확한 노드 행렬 만들기에 대한 문답
2
189
neolith
2003-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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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7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1
5
neolith
2003-02-03
49425
666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1
550
neolith
2003-02-03
149206
665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는? [수정]
4
106
neolith
2003-02-03
49352
664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그래픽 프로그래밍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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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2-03
5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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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일반 프로그래밍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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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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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서적들 URL 몇가지..
2
neolith
2003-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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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X 의 SkinnedMesh 이상한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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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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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머니 난로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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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05
48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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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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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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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잡은 버그들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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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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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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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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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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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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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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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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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가지 의문사항
1
neolith
2003-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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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절대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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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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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움에 대한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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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프매핑에 대한 이런 저런 문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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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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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짓말에 대하여
13
neolith
2003-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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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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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프냥과 (구)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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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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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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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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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HwiD
2003-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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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1
neolith
2003-03-09
37322
오늘 산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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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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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2
또 산 책
6
neolith
2003-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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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sively Multiplayer Game Development, Edited by Thor Alexander
1
neolith
2003-03-16
28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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