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획자 지망생 'AstarotH'입니다.
요새들어 3DSMAX나 MAYA를 다룰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이 절실하게 느껴집니다.;
일러스트다루는걸로도 버거운 저는 3DSMAX는 설치후 실행해본다음 바로 좌절모드로 들어갔답니다...
3DSMAX와 MAYA의 차이점과 쉽게는 바라지 않지만 무리없이 배울수 있는 방법(독학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에대해서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야와 맥스의 차이는 설명하기 난감하고, 마야의 살인적인 가격 덕에(?) 업계에선 맥스를 많이 이용하고 덕분에 관련자료도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맥스에 관한 입문서나 자료는 서점이나 인터넷에 널려있으니 적절히 구해 공부해보시면 되겠고요.
개인적으로는 툴 내에 들어있는 도큐먼트의 튜토리얼을 보고 대강 감을 잡으시기를 권하고 싶습니다만..맥스에 튜토리얼이 있는지 모르겠군요.-_-;
이상...극악마이너 광파유저의 답변이었습니다.m(_ _)m
2005.03.27 20:16:25 (*.179.94.10)
AstarotH
답변 감사합니다^ㅡ^ 하지만 아직 저에게는 멀기만한 3DSMAX네요^^;;
하나하나 차근차근 배워갈생각..^&^
마야와 맥스의 차이는 설명하기 난감하고, 마야의 살인적인 가격 덕에(?) 업계에선 맥스를 많이 이용하고 덕분에 관련자료도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맥스에 관한 입문서나 자료는 서점이나 인터넷에 널려있으니 적절히 구해 공부해보시면 되겠고요.
개인적으로는 툴 내에 들어있는 도큐먼트의 튜토리얼을 보고 대강 감을 잡으시기를 권하고 싶습니다만..맥스에 튜토리얼이 있는지 모르겠군요.-_-;
이상...극악마이너 광파유저의 답변이었습니다.m(_ 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