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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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5-09-28 |
230724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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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3-12-20 |
200690 |
1746 |
화면 표시) RPG 의 세이브/로드시 정보패턴
31
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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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2-09-28 |
29144 |
1745 |
입력과 조작) 거의 모든 게임에서의 단축키및 키설정 사용(수정)
23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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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09-28 |
23923 |
1744 |
입력과 조작) 마우스 이동속도 조정 시스템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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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09-29 |
18033 |
1743 |
입력과 조작) 비밀번호 마우스 입력시스템
1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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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09-29 |
16450 |
1742 |
화면 표시) HP의 캐릭터 하단(또는 상단) 표시 시스템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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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09-30 |
16293 |
1741 |
유저인터페이스) RPG 게임의 정비모드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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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
2002-10-01 |
19770 |
1740 |
화면 표시) 로딩표시
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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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01 |
16044 |
1739 |
화면 표시) FPS게임의 허드(HUD:Head Up Display)
4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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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sio |
2002-10-02 |
17422 |
1738 |
저장 형태) 스크린샷
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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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02 |
12696 |
1737 |
화면 표시) 랭킹시스템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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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02 |
16429 |
1736 |
입력과 조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인터페이스 1편 (2차 수정)
12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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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sio |
2002-10-03 |
12111 |
1735 |
화면표시)맵!맵!...맵?
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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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don |
2002-10-03 |
15324 |
1734 |
입력과 연산) 필살기의 고찰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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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03 |
14652 |
1733 |
연산 방식) 카운트 타이머
5
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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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04 |
15066 |
1732 |
입력 방식) 전술 게임에서의 웨이포인트 시스템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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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elsis |
2002-10-05 |
11211 |
1731 |
입력과 조작) 이모티콘의 세계
10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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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06 |
15042 |
1730 |
화면표시) 용병제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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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elsis |
2002-10-12 |
14134 |
1729 |
입력과 연산) 게이지의 종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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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16 |
11598 |
1728 |
시나리오 구성) 멀티 시나리오
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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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24 |
11829 |
1727 |
입력과 조작) 랜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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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story |
2002-10-30 |
113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