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던파처럼 하는 무쌍류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접근하기 쉬울듯.(pvp룸이 따로 있고 개별던전이라던가)

- 사양문제로 마법기사랑 파티하니 다운팅 ㄳ.(창천보다 고사양요구)

- 시체베기(피0몬스터 때리기)때문에 연타류가 많은 이게임에선 은근이 시간잡아 먹는 요소인듯.(죽은거냐? 실피냐?)

- 던파 처럼 피로도가 있지만 '0'이어도 던전이용가능(0일경우 드랍율 경험치 패널티)

- 던전은 바로 보스를 죽여도 되지만 자주 서브미션(약간 순서랜덤)을 던져주며 이를 다 수행할 경우 클리어 타임은 20-30분 정도.
(라는건 같은 던전을 여러번 돌면 지루할지도)

- 퀘스트전용템은 높은 확율로 드랍. 던전의 난이도가 3개인데 보통난이도 이상에선 100%인듯.
(몇몇 재료템을 퀘스트템으로 요구하는 경우 제외)

- 락온시스템으로 가까운+강력한 몹을 한놈만 팰 수 있지만 한대라도 맞으면 락온이 해제되서 의미無

- 전방/좌우대쉬 + 백스텝등이 있지만 락온을 하지 않으면 전방 대쉬밖에 못 씀
특히 기본기 캔슬이 안걸리고 경직이 길어서 그다지 좋지 않음.(다만 대쉬중 무적시간이 약간 있음)

- 던전 클리어시 나오는 음악은 100번 양보해도 삼국무쌍의 그것.

- 궁병(일반병)도 가드를 쓴다는것에 충격과 공포.

- 던전 디자인 자체는 꽤 좋은편 (평야보다 갈림길 위주 스타일)

- 말(馬)은 있지만 고가격이라 살 수 없었기 때문에 효율성은 미확인

- 사냥&PVP가 전부. (전쟁없음. 조합템이 없으니 퀘템을 제외하면 수집템도 불필요. 장비류를 노릴려나?)

- 드랍템의 습득범위가 너무 좁아서 꽤나 불편 특히 돈의 경우 돈모양 중앙에만 판정이라 먹기 힘듬;

- 퀘스트가 마을별로 상당수 있어서(시나리오 퀘는 없어 보이지만) 퀘스트만 열심이 해도 렙업은 그럭저럭.

- 강화(공격력&방어력)를 돈(Gold)만가지고 할 수 있었던것은 신선했지만... 흐음-

- 점프공격은 그다지 필요없지만 장애물(계단인듯한 몇몇 부분도 점프로 이동해야 됨)이 많아서 점프가 많이 쓰임.
(닌자는 2단점프로 수월할듯)

잘 만든게임이지만 로딩이미지를 빼면 제 취향은 아닌듯 해서 언인스톨 했습니다.( __)


보너스 - 로딩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