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라 손님도 없고해서 자게를 하루 왠종일 읽어보다 사주 성명학 링크가 있더군요.

후훗 다행이 제 이름은 초초초~! 럭키한 이름이라네요..__* 800점에 온갖 미사여구가 다 동원되었던데...
난 머하고 있지...?
해당 글의 리플처럼 어지간한 이름이 아니고선 다 좋게 나오것지 하고 넘어갔습....
하고 할려다 명뷁띠가 생각나더군요...-_-~ 씨익.


총점 390점 초년/중년운 매우 나쁨 <- 운명을 나쁘게 만드는~~.

특이사항
明 : 자존심이 강하고 인덕이 없어서 자주 배신을 당하고 관재 구설이 많이 따르며 파란곡절이 많다.

이런 이름을 가진 사람의 성질은, 매우 민완하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발달하며, 정력적이고 수완가가 된다.
그러나 운세가 안정되지 못하여 실패와 성공이 교차하고, 결국은 아무 것도 가진 것이 없는 상태가 된다.
남을 믿는 마음이 적어, 무엇이든지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비로소 안심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일을 원만하게 처리하여 실수하는 경우가 드물기에, 사회적으로 상당한 기반을 갖고, 착실한 성공을 거두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청 장년기에 한때 성공하여 동분서주할 수는 있으나, 점차 실패하여 몰락한다.
손윗사람에 대한 진실한 복종심이 없어서, 사이가 나빠지거나 원만하지 못하여 대립하며, 모든 면에서 고생하는 이름이다.
부하들과 관계는 원만히 상호 협조를 잘 하는 편이지만, 허심탄회하게 신뢰하지 못하고 의심 하기 때문에, 재물이나 이권의 쟁탈 등이 발생한다.
가정에서도 부모의 덕이 없으며, 부부간에 반목하고 불화하니, 이별운이 유도되며 안정된 가정을 유지할 수 없다.
지능이 좋고 활동적인 자식을 둔다.
심장마비 등이 염려되며, 가정을 배반하고 방종할 수 있으니 조심하고, 특히 여자는 창기, 윤락의 기운이 들어 있는 이름이다.


중년운
고난격(苦難格)인 이 운세는, 청장년기에 접어 들면서, 참으로 고통스러운 인생살이를 해야 할 좋지 못한 운세이다.
두뇌가 명석하고 실천력도 있으나, 타고난 재능이나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우며, 성공하는 듯 하다가 곧 기울어지므로, 매사가 시작은 있어도 결과가 좋지 못하다.
경제적인 안정이 오면 모처럼 좋은 기회가 가까이 생기더라도, 선뜻 손에 대기에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또 빚을 얻어서 투자를 시도해 보지만 그것마저 여의치 않다.
이 모든 우여곡절이 울분이 되어, 가볍게 음독 자살까지 생각하는 어리석음에 빠질 수도 있는 것이 이 수리의 특징이다.
안팎으로 불화가 있어서 부모의 덕이 없고, 부부간이나 자식들과 인연이 박하여 마음도 외롭고 심란한 가운데, 실패와 요절 수가 떠나지 않으므로, 첩첩하게 쌓인 장애와 신병 등으로 혼자 탄식한다.
세상 일이라는 것이 자기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것은 거의 없음을 깨닫고, 성공한 수많은 사람들이 그런 영광을 위해, 얼마나 많은 세월을 노력하며 기다려 왔는가를 깊이 생각해야 한다.
여자의 경우 교태스러운 매력이 있는데, 뜻대로 되지 않는 불만으로 인하여 이성 교제에 탐닉하면, 화류계나 창부로 빠질 수가 있으니 각별히 처신해야 한다.
업을 닦는다는 마음 자세로 수행 하면서 살아 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직업으로는 예술가, 유흥업, 서비스업 등이 좋다.


이글을 보니 좀 섬뜩한...[...]
윗글중 직업에 유흥업,서비스업 등이 좋다는데 역시 심시티 2004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흥업자라는 생각이 드는군요..-0-~

심장마비의 위험까지 있다고 하니, 이번 소환운동이 성공한다면 그 탓에 요절할수도....__;;;

머 믿거나 말거나류의 코믹스입니다.
개인적으론 명뷁띠에게 미리 삼가 고인의....[llon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