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Test() 없이 충돌체크하는건 정말 거시기 하죠 '3'
문제는 키보드로 조작 되는 판넬에서
hitTest()가 원하는 동작을 보이지 않아서 그러하옵니다.
공이 움직이는 X축 방향과 판넬이 움직이는 방향이 서로를 향해 움직이는 경우
공이 판넬의 가운대로 뛰어 들어 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하옵니다.
문제는 FPS와 공과 판넬의 이동 속도에서 나오는거 같긴 한데 어찌 수정을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2006.12.07 00:23:51 (*.34.176.125)
꼬마네꼬
hitTest를 쓰는데 충돌 인식을 안하고, 사용자가 움직이는 판을 뚫고 지나간다는 뜻인가요?
이상한데요. 혹시 충돌 체크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공의 움직임에 문제가 있는것 아닌가요.
hitTest에서 true가 제대로 나오는지부터 확인해 보세요 ~.~
2006.12.07 16:17:27 (*.208.125.64)
능구렁이
충돌은 정상적으로 발생은 하옵니다.
단지 사용자거 움직일 수 있는 판넬과 공 오브잭트의 y좌표가
공의 반지름+(판넬의 높이/2) 보다 가까워 졌을때
판넬의 진행 방향이 공의 x축 진행방향과 마주 하고 있을때
에는 문제가 발생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