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에 영원한문제점은
와 업데이트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요즘은 유저들에 그몫을 돌려 운영하는게임이 많은것 같던데요
예를 들면 피케이나 카트라이더 같은 유저와 유저가 대립하는 경우죠
그런데 업데이트 라는것이
뭐랄까 날짜를 정하고 업데이트 하는것은 어떨까 라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과일나무에 과일이 열리기 까지 기다리는 시간 같은것이랄까
이런아이디어가 도움이 될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1달에 한번씩 주기적인 패치와 업데이트 하는것이 좋은것일지
아니면 3달이다 5달이나 과일 처럼 주기적으로 정해놓고 패치를 하는것이 좋은것인지 ;
유저한테 어떤 몫을 돌린다는 거지요?
또, 제대로 설명도 안해놓고 갑자기 '이런 아이디어'라고 하시면 의미가 파악이 안됩니다.
마지막 줄의 '과일처럼'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문장 연결도 어색하고..
의미를 알 수 있게 글을 수정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