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1.시점은 1인칭으로만 이루어진다.

2.술래는 도망자보다 항상 빠르다.

3.술래는 도망자보다 항상 적다.

4.도망자는 술래가 보이지 않는다.(시야에서)

5.술래는 도망자만 보이며, 지형등은 미니맵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벽 넘어의 도망자가 보인다)

6.도망자는 센서를 통해서 술래의 위치를 미니맵으로 확인 할 수있으며, 5초간 술래의 눈을 보이지 않게해주는(술레에게만 효능이 있는) 플래쉬뱅 류의 무기만을 가진다.

7.도망자가 술래에게 잡힐경우, 3번의 조건에 걸리지 않는한, 도망자는 술래가 된다. 3번의 조건을 어기게 될경우, 도망자를 잡은 술래가, 도망자가 되어, 서로의 입장이 바뀌게 된다.

8.일정 시간동안 서로의 목표를 먼저 달성하는 쪽의 승리.


그냥 하프 모드와, 화이트 데이의 경비원을 떠올리다 생각나서 끄적 끄적

요점은 도망자는 보이지 않는 적을 센서를 통해 찾아 도망다닌다는것. 술래는 보이지 않는 지형을 걸림돌이 되지않게 잘 피하며, 도망자를 효과적으로 잡는다는것.